한가지 눈에 띄는 점은, 부스걸도 많지만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 간판을 내세워 부스를 장식했다는 건데요. 다만, 작년에 비해 부스의 규모나 게임 갯수는 상당히 축소되어 아쉬움도 들었습니다.
게임 중 하나는 쉽게 볼 수 없는 방식이라 수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모션 캡쳐를 통해 유명한 캐릭터를 모바일로 구현하여 일본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부스의 메인을 장식하고 있었으며, 해당 버추얼 캐릭터의 공연 및 실제 여성 음악 밴드의 공연도 이어져 팬들의 발걸음은 끊이지 않았습니다.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177444492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145660110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11627370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192799392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17155493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14772402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2174403545.jpg)
TGS2014 인벤 특별취재팀
장인성(Roman), 오재국(Lucks), 정재열(Zeki), 김지연(KaEnn) 기자
장인성(Roman), 오재국(Lucks), 정재열(Zeki), 김지연(KaEnn) 기자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4/09/18/news/i481552815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