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는 자사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를 공개하고,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는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쉬운 RPG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며, 작년 말 출시한 모바일 RPG ‘워밸리’의 후속작이다.

약 100명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MMO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의 사전등록은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무지막지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사전등록자에 한해 20레벨, 30레벨 달성 시 4만 경험치 부적, 5만 실버, 강화석 등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제공하고, 참여만 하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문화상품권 1만원권, 음료 기프티콘,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등록자 중 1명을 추첨해 친구 초대를 한 사람에게 50만원, 초대받은 사람에게 50만원씩 각각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이벤트 기간 동안 ‘무지막지 영웅전’ 공식 카페에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무지막지 영웅전’은 전작 ‘워밸리’와 차별화 된 게임성과 쉬운 RPG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MMORPG”라며 “10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무지막지 영웅전'의 사전등록은 공식 카페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