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의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새로운 시즌 ‘뮤즈의 혼’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뮤즈의 혼’ 업데이트는 ‘음악의 여신’을 테마로 한 것이 특징으로, 총 15종의 신규 마도서를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마도서는 영국의 유명 음악가 '링고'를 비롯해 폴란드가 낳은 작곡가 ‘쇼팽’,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노래로 치명적인 마력을 내뿜는 요정 ‘세이렌’, 모던 기타의 아버지 ‘안토니오 토레스’ 등 음악과 관련한 인물들을 ‘큐라레: 마법도서관’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마도서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마도서 제작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 맵에서 얻는 재료들로 마도서를 제작할 수 있으며,
기능성 마도서로 금서의 결속 수치를 한 단계 올려주는 ‘금서 결속서’와 마도서의 결속 최대 한계치를 증가 시켜주는 ‘초월서’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추가됐다.

또한, ‘이벤트 다시 보기’ 기능을 추가해 ‘큐라레: 마법도서관’만의 독특한 세계가 펼쳐지는 지난 시즌의 스토리들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공격, 방어, 힐러 중 특정 역할의 마도서를 노리고 뽑을 수 있는 ‘역할 전용 인쇄’를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