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안드로메다 게임즈]



안드로메다 게임즈 (대표 서양민)는 16일 한판맞고 출시 3주년을 맞아 캐릭터 추가 및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판맞고는 대전 상대를 추가할 때마다 유명 정치인 및 사업가 등 세태를 풍자하는 캐릭터를 익살스럽고 해학적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들어가는 대전 상대는 프랑스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의 유명 조각상을 모태로 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한판맞고는 쿠폰 번호만 입력해도 무료 판수 80판을 지급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글 플레이의 한판맞고 마켓 페이지에 나와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 무료 판수 50판을 받고, “비양심 한방에 털기” 동영상에 등장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30판을 추가로 즉시 받을 수 있다. 3주년 쿠폰 이벤트는 1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당 1회만 응모 가능하다.

안드로메다 게임즈는 본 매체 구독자를 위해 특별히 쿠폰 번호를 공개했는데 쿠폰명은 “한판맞고대박”으로 누구나 손쉽게 읽고 느낄 수 있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3주년을 기념하며 서비스 성능 향상을 위한 간단 설문조사가 제공되는데 간략한 5가지 문항만 답변하면 평생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판수의 수가 추가로 10판 더 늘어난다. 평상시 매일 무료판수를 20판씩 제공받는 판수가 30판으로 늘어나는 것.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는 16일 업데이트 된 최신 버전 4.20으로 업그레이드 한 이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