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Unity(이하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를 11월 13일, 해외와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발매하는 시리즈 첫 작품으로 비주얼과 게임 엔진, 시스템은 물론 모든 면에서 대폭 진화한 유비소프트의 야심작이다. 1789년 프랑스의 파리 혁명이라는 역사적인 사건을 바탕으로 국가의 운명이 달린 무자비한 투쟁 속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새로운 주인공 ‘아르노’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시리즈 최초로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온라인을 경유한 협력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18세기 파리의 오픈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무기 및 장비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머리, 다리, 팔, 허리, 가슴으로 세분화되었으며, 특성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전략적 접근을 가능케 하였다.

한편, 국내에 발매하는 한정판은 길로틴 에디션, 노틀담 에디션, 바스티유 에디션의 세종류로 확정되었으며,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 길로틴 에디션 ■
한정판 아웃박스, 퓨처팩 스틸케이스, 길로틴 피규어, 아트북, OST, 리토그래프, 뮤직박스, 특제 타로카드, 액자, 파리지도, DLC

■ 노틀담 에디션 ■
한정판 아웃박스, 가고일 피규어, 아트북, OST, 리토그래프, DLC
추가구성품 : 길로틴 오프너, 프랑스 깃발

■ 바스티유 에디션 ■
점보 스틸케이스, 아트북, OST, 리토그래프, DLC

■ 공통 ■
미국인 죄수, 화학 혁명, 장비 팩 4종


예약판매는 10월 23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일반판 예약특전으로는 화학혁명과 장비 팩 3종 DLC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