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레인보우 스튜디오(Rainbow Studios)가 개발하고 노르딕 게임즈(Nordic Games)가 퍼블리싱하는 ‘MX vs. ATV: 슈퍼크로스(MX vs. ATV: Supercross)’ PS3™ 플랫폼을 오는 11월 6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X vs. ATV: 슈퍼크로스’는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프랜차이즈인 ‘MX vs. ATV’의 5번째 작품이자 최신작으로써, 게임의 핵심은 모터크로스 바이크와 ATV의 모터크로스 경주 및 슈퍼크로스 경주에 맞추어 있다.

플레이어는 멋진 스턴트를 연출하여 팬들을 즐겁게 하거나 점프대를 빠르게 정복하여 남들보다 먼저 결승선을 통과해야 하며, 질주하고, 점프하고, 구를 수 있는 17개의 트랙에서 수십 명의 프로 선수들과 함께 실력을 겨루고 모터크로스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영광을 쟁취해야 한다.

80개 이상의 실제 모터크로스 회사의 제품들로 나만의 라이더를 꾸미고 우승을 향해 흙먼지를 가르며 질주해보자. ‘MX vs. ATV: 슈퍼크로스’ PS3™ 플랫폼의 예약판매 및 더 상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게임 특징

■ 풍부한 현실감 : 공식 제휴된 80개 이상의 모터크로스 업체와 60명 이상의 선수로 현실감이 더해졌으며. MX와 ATV 팬 모두를 위한 17 개의 슈퍼크로스 트랙이 준비되어 있다.

■ 프리-로드의 재해석 : 지형 구조는 차량의 물리적 압력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며, 차량과 운전자를 동시에 조작할 수 있는 2개의 아날로그 스틱의 조작감은 더욱 세밀하고 독창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 커리어모드 : 250 East, 250 West, 450 MX, 450 ATV, 450 MX vs. ATV의 5개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다.

■ 로컬 2인 멀티플레이어 : 분할 화면으로 경기의 박진감을 더해주는 로컬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온라인에서 최대 12명이 함께 즐기고 친구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다.

■ 연습 모드 : 트랙을 달리는 나만의 리듬과 요령을 터득하여 실제 경주에 참여해 보자.

■ 모터 클럽 디포 : 주기적으로 게임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다양한 재미가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