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엑스가 개발하고 킹넷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정통 모바일 RPG '환타지히어로'가 30일부터 11월10일까지 공식 사전 모집을 시작한다.

PC온라인 시절의 RPG를 방불케 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광장시스템, 필드시스템을 등을 갖추면서 게임성을 평가받고 있는 정통 RPG '환타지히어로'는 최근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발표하고 다양한 콜라보제이션을 시도할 계획이다. 금일 10월30일부터 공식 사전신청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모집은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로 홍보모델인 AOA가 자신들의 목소리를 통해 ARS 전화신청과 웹페이지 등을 통해 받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2만원 이상의 캐시 아이템(크리스탈 50개, 고급유닛뽑기 3장, 고급장비뽑기 3장)을 정식 오픈시에 지급하고 매일매일 대박찬스를 통해 AOA 고화질 화보 100%와 대박 아이템의 행운까지 제공된다.

킹넷엔터테인먼트의 황핑 부사장은 “사전모집신청자 전원에게는 특별히 정식 오픈전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제공을 통해 '환타지히어로'의 재미를 널리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전체험 신청자 전원에게는 미션달성과 추첨을 통해 AOA 신규 앨범 (싸인) CD, 맴버별 폴라로이드 사진, 백화점 상품권과, AOA 게임내 스페셜 캐릭터 등의 특전을 지급할 예정이다. 개발을 주도한 에이투엑스 허성식 대표는 “기존의 인기 RPG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환타지히어로'만의 장점을 살리는데 주력했다. 정통 클레식 RPG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최대한 구현하는데 집중했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새앨범으로 컴백할 인기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발표한 '환타지히어로'는 티저영상이 발표된 직후 유투브 등을 통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주요 SNS를 통해 올라오는 등 게임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개발사에서는 이번 사전체험 테스트등을 통해 안정성이 확보되는 11월 중 바로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