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CI 게임즈(CI Games)와 덱 13 인터렉티브(Deck 13 Interactive)가 공동 개발한 ‘로드 오브 더 폴른(Lords of the Fallen)’ PC, PS4 플랫폼 한글판을 금일 출시하며, Xbox One 플랫폼은 제작사의 사정으로 하루 연기된 11월 1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더 폴른'은 타락한 신이 다스리는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3인칭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써, 타락한 신의 악마 부대와 그들을 지휘하는 영주 및 장군들과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한번 지은 죄는 절대로 잊혀지지 않는 세계에서 과거의 악행에 고통 받는 주인공 하르킨으로 분하여 악마의 군대를 이끌고 돌아온 몰락한 신에 맞서야 한다. 반복 탐험과 비밀 지역 탐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수많은 무기와 방어구, 업그레이드를 이용하여 무기와 초자연적 능력을 익혀 적들과 전투를 벌여야 한다.

신은 다시 인간을 노예 삼을 것인가? 인류는 영원히 악을 없애버릴 수 있는가! 그리고 하르킨의 죄는 구원 받을 수 있을 것인가... 모든 의문은 악마의 세계 중심으로 향한 험난한 여정 속에서 증명될 것이며, 더 강력한 적들에게 맞서기 위해 플레이어는 더욱 강력한 동맹을 맺어야만 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파라다이렉트 게임즈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