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의 뮤 온라인이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이벤트 맵 ‘환영의 사원’을 전격 도입한다.


‘환영의 사원’ 은 레벨에 따라 총 5개로 구분된 이벤트 맵이다. ‘뮤 연합군’과 ‘환영 교단’ 두 개의 파티로 나뉜 플레이어들이 대결을 펼쳐 상대편 보다 먼저 ‘성물’을 아군의 보관함으로 이동시켜야 승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맵으로 하루 10회에 걸쳐 열리게 된다.


환영의 사원은 특히 파티원들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를 유도하여 파티 간의 경쟁을 극대화 시킨 것이며 기존 이벤트 맵들의 장점만을 총망라한 맵이라고 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영웅이여, 환영의 사원에서 대결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각 서버 내 환영의 사원 최다 우승자 한 명에게는 외형과 능력치 등 모든 면에서 기존 일반 펜릴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유니크 아이템 ‘황금펜릴’을 증정하고, 각 레벨별 환영의 사원에서 최고 보상 포인트를 획득한 고객들 총 50명을 대상으로 PMP와 뮤 온라인 한정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3차 체인지업 업데이트 이벤트에서 큰 반향을 얻었던 ‘최고의 파티’ 이벤트와 PC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더블 포인트 혜택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연장 실시된다.


웹젠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미 인기가 검증된 기존 맵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기획된 이벤트 맵인 만큼 높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추후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고 최고레벨 성장 시스템이 추가되는 ‘뮤 온라인 시즌3’가 준비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뮤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자료제공 -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