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G-STAR 2014에서 ‘넥슨 미션 임파서블’ 프로그램을 21일(목) 부산 벡스코 G-STAR 2014 현장에서 공개 한다고 밝혔다.

G-STAR 2014는 전 세계 게임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게임 축제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과 스마트 게임,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게임 문화 축제이기도 하다.

이번 G-STAR 2014는 11월 20일부터 11월 23일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 된다. 올해도 역시 다양한 게임사들의 출전이 예고되어 풍성한 행사가 예상된다.

한편, 11월 20일 행사 시작을 앞두고 ‘넥슨 미션 임파서블 SPOT’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걸그룹 스텔라(Stellar)와 함께하는 미션이 현장에서 공개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넥슨 미션 임파서블’에서는 가요계의 새로운 섹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스텔라(Stellar)가 넥슨의 부스들을 돌아다니게 된다. 각 부스 마다 주어진 특별한 미션들을 수행 하면서 넥슨 G-STAR 부스의 생생한 현장과 넥슨 게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다.

‘넥슨 미션 임파서블’영상은 총 7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IPTV인 KT Olleh TV 채널 283번, SK B TV 채널 262번, LG U+ 채널 109번, 케이블TV인 CJ헬로비전 122번 SPOTV GAMES 채널을 통해 시청 할 수 있으며, SPOTV GAMES 유튜브, 넥슨 지스타 홈페이지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