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인크로스]


인크로스(이재원 대표)의 MMORPG ‘레전드 오브 갓’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로 11월 말 론칭한다.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디앱스게임즈에서 지난해 9월에 출시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레전드 오브 갓’의 카카오 버전이다. Unity 3D 엔진을 바탕으로 개발된 모델링을 통해 고화질 모바일 게임을 추구하고 있으며 천신쟁탈전, 길드전, 천신돌파, 월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최신 데이터를 적용했다. 또한, 카카오 유저 성향을 고려하여 기존 버전과 차별되는 일러스트와 BGM, 유명 성우 음성 등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

“한 사람의 손에 마지막 희망이 쥐어졌다.”
기원 원년, 만물의 신은 생명이 충만한 대지인 '라이아 대륙'과 문명을 창조했지만 사람들은 점점 신들에 대한 불신으로 사악한 악마의 꾐에 빠지면서 악마들의 침략을 받게 된다.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암흑으로 둘러싸인 라이아 대륙을 영웅이 되어 지켜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캐릭터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직업 선택!”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직업적 특성과 개성을 갖춘 5 가지 캐릭터를 제공하고 있다. ‘성기사’ ‘마법사’ ‘광전사’ ‘궁수’ ‘암살자’ 서로 다른 직업으로 각각의 공격 스킬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 성기사
귀족 출신의 성기사는 어렸을 때부터 신에게 봉사하고 평화를 지키는 사명을 교육받아오며 자신의 지위에 대한 자긍심과 이상도 높은 편이다. 달려드는 적의 공격을 거침없이 방패로 막아내며 전투의 선두에 서는 것도 마지막까지 남아 동료의 뒤를 지키는 것도 모두 성기사의 몫이다.
신성한 힘을 바탕으로 하는 근접 마법형 캐릭터로 높은 방어력과 생존능력이 장점으로 초보자들에게 추천 캐릭터이다.

2) 마법사
정령의 가호를 받아 태어난 마법사. 끝없는 지식을 탐구한 끝에 자연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경지에 오른 그녀에게 마법을 다루는 것은 무엇보다 익숙하고 쉬운 일이다.
마법사는 원소를 다루는 원거리 마법형 캐릭터로 높은 명중력과 밸런스가 특징이며 다양한 마법과 적 제어가 장점이다.

3) 광전사
전투를 즐기는 전장의 지배자. 광기에 사로잡혀 두려움을 잊은 채 거대한 검을 맹렬히 휘두르며 날뛰는 버서커는 든든한 아군이자 공포의 대상이다. 적진 한 가운데로 뛰어들어 압도적인 힘으로 적을 궤멸시키며 궁지에 몰리면 놀라운 괴력을 발휘한다. 강력한 체력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높은 공격력과 치명타 능력이 뛰어나다.

4) 궁수
뛰어난 시력과 근력 덕분에 한번 발사된 화살은 아무리 멀리 있는 적이라도 결코 빗나가는 법이 없다. 대형 활을 들고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비며 화려한 움직임으로 적을 유린하며 원거리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한다. 회피 기술과 빠른 공격이 특징이다.

5) 암살자
암살자는 크게 알려진 것이 없는 의문의 캐릭터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한번 목표를 삼은 적은 절대로 놓치는 일이 없는 어둠 속 자객이다. 민첩한 움직임과 높은 명중력, 정확하고 날쌘 공격을 바탕으로 적을 교란하고 숨통을 끊는다.

▲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캐릭터 이미지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캐릭터 이미지 (왼쪽부터 성기사/마법사/광전사/궁수/암살자)

주요 게임 특징

“알아서 잘크는 신(神)세계 RPG”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어렵기만 했던 기존의 RPG 게임들과 달리 쉬운 조작법과 간단한 UI로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떨쳐내고자 했으며, 타격 화려한 전투로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또 자동 전투와 자동 성장을 지원 한다.



게임의 그래픽은 방대한 서양 신화를 활용하여 판타지 세계의 신비로움과 개성강한 캐릭터들을 유니티 3D 엔진으로 그려냈다. 또한, 자동 전투를 지원하며 방대한 콘텐츠를 토대로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한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제공,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다.

▲ 자동 전투와 자동 성장, 임무 추적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쉬운 플레이 제공


“스케일이 다른 전투를 즐겨라!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은 투기장, 격투장 등 유저간 1:1 PVP 를 기본으로 지원하며, 길드전이나 군영전 등 대규모 PVP 를 전면에 내세웠다. 성지 수호, 보물 호송, 전신탑, 천신탑, 천신돌파 등 유니크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PVE 컨텐츠도 존재한다. 또한 파티 및 그룹 전투를 지원해 사용자들간의 교류도 도모한다.

▲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특징


하루에 두번 진행되는 월드보스는 강한 보스 캐릭터를 각각 정해진 시간(1시간씩)동안 도전해서 처치하는 방식으로 동일 서버에 접속한 모든 유저가 한꺼번에 도전하기 때문에 누가 더 많은 타격을 입혔는가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 스케일이 다른 대규모 레이드 전투 지원

다른 게임과 차별화 된 ‘레전드 오브 갓’의 대표 콘텐츠인 ‘천신쟁탈전’은 매월 1회 진행되는 통합서버 PVP 이벤트로 서버의 제약 없이 전체 서버에서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으며 지역 예선을 통해 최강 캐릭터를 가리는 이벤트이다.

매월 10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고 2주간 진행되며 시합 성적에 따라 골드, 실버, 명성, 명예, 포츈, 특별칭호 등의 풍부한 게임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천신쟁탈전에 참가할 수 없는 유저는 시합의 관중이 되어 승부를 예측하고 배팅할 수 있는데 결과에 따라 최대 2배의 실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개인의 영광은 물론 서버의 명예를 걸고 최강을 정하는 천신쟁탈전의 우승자에게는 현물 경품인 ‘순금명패’를 매달 제공하고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 승부욕을 자극하도록 만든 전투 모드


“모바일 최대 규모의 소환수와 보스캐릭터”

유저를 도와 전투에 참여하는 50여종의 소환수는 각각 고유의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PVE, PVP 등 전투에 따라 소환수의 변경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 110여종의 보스캐릭터가 등장하는 시나리오 전투를 통해 게임의 볼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루할 틈 없는 명품 컨텐츠가 가득!”

앞서 소개한 컨텐츠 외에도 주사위 결과에 따라 이벤트 진행을 하는 ‘천신마블’, 기원부적을 통해 레어 아이템 보상 획득이 가능한 ‘수도원’, 대량의 실버를 획득할 수 있는 ‘돈나무’, 매일 1회 참여로 행운을 노릴 수 있는 추첨 컨텐츠인 ‘천신의빛’, 그리고 소환수를 사용해 보물찾기를 진행하여 대량의 실버 획득이 가능한 ‘모험섬’ 등이 존재한다.

▲ 방대한 컨텐츠로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