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크로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RPG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의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등록자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은 디앱스게임즈가 지난해 9월 출시해 400만 다운로드의 흥행을 기록한 대표 게임으로 이번에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 ‘레오갓’의 명성을 입증하듯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사전등록에도 많은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다시 한번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카카오 플랫폼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원화 BGM, 성우 음성녹음, 차별되는 일러스트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자동 전투와 자동 성장을 지원 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3대 마켓에 동시 런칭될 예정이며, 24일 오후 5시까지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와 무료 뽑기권 3매를 100%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지난해 많은 유저분들께 사랑 받은 ‘레오갓’이 카카오버전 사전등록에서도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받아 매우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보다 안정적이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의 캐릭터,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