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S4 및 PS3용 타이틀 '길티기어 이그저드-사인-(GUILTY GEAR Xrd -Sign-)'의 한국어 버전을 2014년 12월 24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길티기어 이그저드-사인-'은 개성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깊이 있는 배틀 시스템, 중후한 록 음악의 감성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켜온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특유의 스피디한 플레이 감각은 유지한 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시스템을 가다듬고 확장하여, 절묘한 밸런스와 수준 높은 전략성을 실현했다. 또한 스토리 모드와 배틀 중에 펼쳐지는 화려한 연출로 TV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력감 넘치는 영상미를 즐길 수 있다.

스피디한 2D 대전격투게임의 플레이 감각을 유지하면서 종래의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심플한 조작으로 다양한 액션 구사가 가능해 ‘GUILTY GEAR’를 처음으로 즐기는 플레이어도 쉽게 익힐 수 있으며 전략성이 살아있는 배틀 시스템을 실현했다.

캐릭터 등장, 필살기 등 결정적 순간에서 보여주는 다이내믹한 배틀 연출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과 손맛을 제공할 뿐 아니라 세계관을 아름답게 그려낸다.

이번 작에서는 대전 상대와 매칭 중에 ‘ARCADE’나 ‘M.O.M’, ‘TRAINING’등의 오프라인 모드를 즐기는 중에도 대전상대를 기다릴 수 있기에 대기시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layer Match'는 새롭게 관전기능을 탑재하여 1룸에 8명이 입실하여 동시에 4 시합을 병행할 수 있다. 대전에 참가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의 대전을 관람하는 것도 가능하며, 텍스트 및 음성 대화로 룸 멤버와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