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가 ‘결혼 시스템’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결혼 시스템’은 게임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가 보유한 남녀 캐릭터가 서로 혼례를 치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자신의 캐릭터가 5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월심폐’, ‘연리추’, ‘용봉결’ 등의 아이템으로 청혼을 하고 결혼이 성사되면 ‘협객 서신’, ‘결혼 반지’, ‘펫 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선물로 받게 된다.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가한 하객들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화면에서 떨어지는 아이템을 터치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자신의 캐릭터를 따라다니며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신수 펫 6종도 함께 추가됐다. 금일 추가된 신수 펫은 ‘귀여운 신조’ 시리즈로 외공형, 내공형, 혈방형 등 여러 능력치를 지니고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올해 6월 출시된 '영웅의 별: 신조협려'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를 만족시키는 발 빠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끌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을 게임의 주인공인 소용녀의 홍보모델로 발탁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김용의 원작 소설 ‘신조협려’에 충실한 시스템과 전략적인 협객 시스템이 매력 포인트인 모바일게임이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LG U+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