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이하 신조협려)에 ‘몬스터 공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7일까지 매일 밤 11시부터 11시반까지 30분간 진행되며, 게임 내 ‘임안’, ‘양양’, ‘대승관’ ‘풍릉도’ 지역에서 랜덤으로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지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근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레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유저들이 원하는 부분을 발빠르게 파악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감성 운영을 진행중인 '신조협려'는 중국에서 갑오년(甲午年)을 빛낸 최고 매출 게임 3위, 대만에서는 최고 매출 게임 2위를 달성하는 등 아시아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신조협려'는 국내 유저들을 위한 차별화 된 대규모 컨텐츠 추가를 준비중이며, 지속적인 참여 이벤트 개최를 통해 이용자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퍼펙트월드 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신조협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LG U+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