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개발한 MMORPG ‘아크로드2’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크로드2는 11일, 신규 보스몬스터 ‘스테인’을 추가하는 등의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연말이벤트를 시작했다.

새롭게 추가된 레이드 보스 몬스터 ‘스테인’은 ‘별 부스러기 대지’ 던전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략 시 일정 확률로 ‘영웅 등급 무기’를 드랍한다. 영웅 등급 아이템은 기존 최상위 아이템인 ‘특별 등급’의 아이템보다 높은 능력치와 함께 랜덤으로 발동하는 특수 스킬을 지니고 있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게임 내 컨텐츠도 추가됐다. 유저는 주요 대도시 중앙에 있는 이벤트 도우미 NPC에게서 퀘스트를 수락,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 시에 랜덤으로 드랍되는 ‘빨간 막대 사탕’, ‘파란 막대 사탕’, ‘무지개 막대 사탕’을 수집하는 방식이다.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는 ‘산타 모자’와 ‘산타 옷’ 등 특별한 시즌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풍성한 지원 아이템과 아크로드2의 주요 대도시마다 대형 트리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추가되어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유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웹젠의 MMORPG ‘아크로드2’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