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서비스하는 MMORPG ‘플라곤’(FlagON)이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와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웹젠은 11일, IMI(대표 이정훈)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플라곤’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배우 마동석이 홍보모델을 맡아 화제가 된 ‘플라곤’은 커뮤니티의 중심이 되는 길드와 길드의 성장을 목표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를 거래하는 자유도 높은 경제 시스템을 메인 컨텐츠로 하는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이나 인증없이 플라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매니아는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플라곤’은 서비스 안정화를 넘어 ‘전투’와 ‘경제’를 기반으로 한 게임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1일에는 국가 간 대결 컨텐츠인 ‘챔피언쉽’에 참여하는 총 16개의 길드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컨텐츠인 ‘길드존’을 업데이트,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했다.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되는 ‘플라곤’의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