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퍼니글루]


모바일 TCG '길티드래곤: 죄룡과 여덟개의 저주(이하 길티드래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주년 기념 추가 이벤트를 준비하고 게이머 맞이에 나선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16일), 반다이남코게임즈의 모바일 TCG '길티드래곤'이 1주년 기념 이벤트의 추가 이벤트 '신규/복귀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6일(화) 13시부터 시작되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개시 이후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유저는 최고 등급의 SR+카드와 SR소환 티켓, 총 포션 40개, 10만 골드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복귀 유저 이벤트'를 통해 11월 30일 이전이 마지막 접속인 유저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마지막 접속 일이 오래 된 유저일수록 더 큰 보상이 주어져 최대 SR+카드 2장, SR소환 티켓 2장, 포션 60개, 20만 골드 등이 지원된다.

퍼니글루 신한수 PM은 "길티드래곤은 화려한 액션과 커스터마이징 요소 등 차별화된 요소들로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확장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동참하여 선물을 받아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또한 오는 12월 19일 코스튬 시스템, 편의성 개선 사항 등이 적용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게임즈의 역작 '길티드래곤'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