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프리카TV]

배우 ‘줄리엔 강’(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광고 이미지들이 인터넷에서 연일 화제다. ‘줄리엔 강’은 최근 포플랫에서 서비스하고, 링크앤플레이가 개발한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홍보모델로 게임의 분위기 전달을 위해 ‘토가’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했는데, 그가 입은 의상이 ‘그리스룩’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것

‘줄리엔 강’이 촬영된 광고 이미지는 국내 유명 유머 사이트인 오늘의 유머, 웃긴 대학, 이토렌트 등은 물론 페이스북 상에 널리 퍼져 8만 이상의 조회수 및 600개 이상의 추천수를 기록(오늘의 유머 기준)하는가 하면, 현재까지도 꾸준히 전파되고 있는 상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인기에 대해 ㈜포플랫(대표 강재호)의 한 관계자는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와 줄리엔 강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인기를 얻은 것 같다”고 말하며 “이번 인기를 계기로 줄리엔 강과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한다”고 했다.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는 지난 11일에 출시한 게임으로 실제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 하데스 등의 신들과 티탄들 간의 전쟁인 ‘티타노마키아’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게임으로, 신화 속의 신, 영웅 등을 ‘군단장’으로 임명하여 다른 국가와의 전쟁을 펼쳐 최강의 국가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이벤트 중으로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7성 줄리엔 강 캐릭터를 한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