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플랫]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가 퍼블리싱 하고, 링크앤플레이(대표 박성은)가 개발한 실시간 신화 RPG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가 12월 11일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런칭 홍보 활동을 위해 ‘줄리엔 강’(쇼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한 신과 영웅 등을 코스프레하여 촬영을 마친 상태며, 실제 게임 속에서도 그리스 신화 속 아무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신(정리의 신)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정식 오픈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의 줄리엔 강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 촬영 사진 뿐 아니라 오픈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 이벤트 영웅으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특별히, 게임 내에 가장 높은 등급인 7성 캐릭터로 제공 되는 만큼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는 이 외에도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준비하여 좋은 평가와 기대를 받고 있다. 아프리카TV의 영상을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퀵뷰 3일권 아이템을 선착순 2,000명에게 캐릭터 생성만 해도 증정하고, 게임 내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 및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게임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바로 지금 플레이를 시작하기를 권한다.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는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소식 및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