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8강 A조 경기에서 OverWM이 Ever를 2대 0으로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 메자이의 영혼약탈자 20스텍! OverWM, 압도적인 격차로 1세트 승리

1세트 시작은 Ever가 좋았다.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Ever는 기습적인 봇 라인 4인 갱킹을 시도했고, ‘Aptitude Ryan’ 이준석의 렝가와 ‘커소리어스나’의 쓰레쉬를 잡아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Ever의 선전은 거기까지였다. OverWM은 ‘Avalanche Helper’ 권영재 리산드라의 적절한 순간 이동 활용을 통해 Ever의 미드 라이너 ‘Ever Target’ 김혁의 오리아나를 끊어 주었고, 봇 듀오 간의 맞대결에서도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OverWM은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Ever를 궁지로 몰아넣었다. 리신드라의 시원한 이니시에팅 이후 이어진 완벽한 스킬 연계 앞에 Ever의 챔피언들을 하나둘씩 쓰러졌다. OverWM의 미드 라이너 ‘OneRepublic’ 봉근태의 르블랑이 메자이의 영혼약탈자 20스텍을 완성할 정도로 경기는 일방적이었다. 결국, 글로벌 골드를 만 7천 골드까지 벌린 OverWM이 손쉬운 승리를 가져갔다.


■ OverWM, 한 수 위의 실력으로 4강 진출 확정!

2세트 초반, OverWM는 1세트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갔다. ‘커소리어스나’ 은종섭의 모르가나와 ‘Aptitude Ryan’ 이준석의 자르반이 완벽한 스킬 연계를 통해 선취점을 회득했고, 미드에서는 ‘OneRepublic’ 봉근태의 신드라가 상대 르블랑을 압도했다. Ever는 ‘Ever 아침’ 송창근의 나르와 ‘Ever A1ter’ 김기헌의 트리스타나가 분전했지만, OverWM의 상승세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경기 21분경, 승부를 완전히 결정짓는 드래곤 한타가 펼쳐졌다. OverWM는 다소 불리한 포지션에서 한타를 열었지만, 그동안의 성장 격차를 바탕으로 Ever를 힘으로 찍어 눌렀다. OverWM은 허점을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운영을 펼쳤고, 시간이 흐를수록 OverWM의 승기는 굳혀졌다. 킬 스코어 32대 15. OverWM는 2세트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가장 먼저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한편, 1월 15일(목)에는 SQUARE와 Winners간의 8강 B조 경기가 펼쳐진다.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8강 A조 결과

OverWM vs Ever - 2:0 OverWM 승리

1 set - OverWM (승) vs Ever (패)
2 set - OverWM (승) vs Ever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