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듬을 타고 캐치! '그루브 캐치 SE' 클로즈 베타 인원 모집 개시
정재훈 기자 (Laffa@inven.co.kr)
SNS 앱 개발 전문사 'WG Publishing,Inc.(본사:일본 도쿄토 네리마쿠, 대표이사 사장:원 종호)'는 스마트폰용 음악 게임 어플리케이션 'GROOVE CATCH SE(그루브 캐치 세컨드 에디션)'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모집을 2015 년 1 월 23 일 (금요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집 요강은 다음과 같다.
■ 응모 사이트
http://www.wimusic.jp/
■ 응모 기간
2015 년 1 월 23 일부터 2015 년 1 월 27 일 15:00까지 (GMT 기준)
■ 모집 인원수
총 3500 명 (iPhone 1000 명 / 안드로이드 2500 명)
※ 응모자 다수의 경우는 추첨 후 테스터를 결정.
■ 실시 기간
테스트 기간은 1 월 29 일 ~ 1 월 31 일입니다. (GMT 기준)
■ 당첨자 발표 방법
당선자 당선 메일을 발송 예정
■ 응모 조건
Android4.1.2, iPhone4 이상에서 App Store와 Google PLAY 스토어에 등록 된 주소로 응모 요망
"GROOVE CATCH SE '는 게임 모드를 선택하여 떨어지는 아이템을 캐치하거나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판정 선을 눌러 플레이하는 음악 액션 게임이다.
캐치 모드는 음악의 리듬에 맞춰 떨어지는 폭탄과 장애물을 피하고 과일 등을 캐치하는 모드다. 키보드 모드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라인과 큐빅이 교차 할 때 탭을 하는 모드다.
또한 그루브 캐치 세컨드 에디션은 다른 게임 모드도 준비 중이며, 게임을 보조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아티스트 사진과 음악을 선물하는 기능 등 전세계의 다양한 음악 소개와 게임을 통해 제작자의 팬 확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그루브 캐치 세컨드 에디션은 PC 용 개발 도구 (배경 제작 도구, 음악 악보 도구)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며, 앞으로 자신이 제작 한 음악이나 사진, 일러스트를 공개하며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3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