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 의 랜파티가 오는 19일(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고 17일 밝혔다.


FPS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있는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7'에는 빅 매치인 마스터리그 결승전과 클랜 토너먼트 경기, 각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스페셜포스 유저 모두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 제공은 물론 오리온에서 제공하는 과자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을 비롯해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대도시에서 각각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전국 클랜과 게이머들이 대거 참여, 축제를 함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모래주머니 달고 제기차기, 실전 사격 훈련 등 '특명, 특수부대원으로 태어나라' 현장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미션 성공자에게는 스페셜포스 총기제품,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여성댄스그룹 '원더걸스' 와 비보이그룹 '오리지널 플레이바' 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까다로운 변선생' 팀의 개그쇼도 준비되어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스페셜포스와 FPS게임을 사랑해주는 모든 게이머들을 위해 이번 랜파티를 준비하게 됐다" 며 "각종 게임대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모두가 만족하는 진정한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페셜포스 랜파티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