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오메가 퀸텟’의 발매일을 2015년 2월 6일로 확정하고, 예약 판매 일정과 한정판 사양을 공개한다.

'오메가 퀸텟’은 지난 해 4월 한글화 정식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페어리 펜서 F’에 이은 라파고스 RPG 제 2탄이다.

이번 작품은 PS4로 등장한 만큼, 차세대기에 걸 맞는 화사한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무장하고 있으며, 폭풍처럼 몰아치는 상쾌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의 커스터마이즈 요소 및 풍부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오메가 퀸텟만의 오리지널 요소인 PVS(프로모션 비디오 시스템)을 통해 노래와 댄스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으며, 직접 제작한 PV영상은PlayStation4의 SHARE기능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CAMERA와 PlayStationMOVE까지 지원하고 있어, 보다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구성할 수도 있다.

CFK는 '오메가 퀸텟’의 정식 발매와 함께 한정판도 함께 준비한다. 이번 ‘오메가 퀸텟’의 한정판에는 「한정판 전용 호화 특제 BOX」와 영무녀들의 다양한 모습과 설정이 담긴 「스페셜 설정 자료집」 그리고 PS4를 직접 꾸밀 수 있도록 아름다운 아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전면 스킨」이 동봉된다.

여기에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오메가 퀸텟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가 증정된다.

CFK에서 제공하는 PlayStation4 첫 한글화 RPG ‘오메가 퀸텟’의 가격은 한정판이 75,000원, 일반판은 6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