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 토벌 액션 게임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를 2월 24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는 빠른 속도감과 호쾌한 액션, 개성적인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장대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던 ‘갓 이터 2’의 이야기에 ‘나선의 나무’를 둘러싸고 그려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거치형 콘솔(PlayStation4) 제품이 발매된다.

우선 기존의 ‘갓 이터 2’의 모든 시나리오가 완벽히 수록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이야기는 전작의 엔딩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블러드의 새로운 여정을 체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 ‘블러드 레이지’는 전투 중에 특정 계약을 달성하면 압도적인 힘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달성한 계약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얻게 된다. 또한, 자유롭게 길이를 변화시킬 수 있고 다단 히트로 아라가미를 무참히 살육하는 새로운 무기 ‘바리언트 사이즈’가 추가되었다.

한편, 전작 ‘갓 이터 2’를 플레이한 사람은 이번 작품으로 데이터의 연동이 가능하다. 데이터를 인계하면 장비품, 물품, 소재, 의상, 소지금, 동료 캐릭터의 성장 상황, 블러드아츠, 블러드바렛, 아바타 카드 기록 등이 인계되고 복합 코어는 돈으로 환산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