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 MMORPG ‘만세’ 홍보모델 ‘한가은’의 무협 콘셉트 홍보 이미지를 금일(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푸푸게임’의 전속 모델로 활동해온 ‘한가은’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우수 인기 모델상을 수상한 화제의 레이싱모델로, 청순미와 섹시미를 오가는 매력을 발산하며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푸푸게임의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한가은’은 이엔피게임즈가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인 ‘만세’를 통해 ‘무협 소녀’로 변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중성적인 매력과 고고한 기품을 발산할 계획이다.

2014년 중국 10대 인기 웹게임으로 선정된 소식으로 벌써부터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세’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강점인 무협 소재의 웹게임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실제 무공을 연마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푸푸게임의 전속모델 한가은이 만세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낼 계획이다”며, “무협 소녀로 변신한 한가은과 함께 세계의 운명을 바꿀 모험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