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이승재)는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무협 마니아들을 위한 무협특화 웹 MMORPG ‘만세’의 신규서버 ‘곽정’을 정식서비스 2시간 만에 긴급히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2015년 하반기 무협대작 ‘만세’는 단연 무협소설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김용’의 무협 소설을 총망라한 세계관, 특색 있으면서도 무협에 특화된 콘텐츠 등을 앞세우며 정식서비스 전부터 무협 매니아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러한 기대감을 반영하듯 ‘만세’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폭발적인 유저 유입 추세로 서버가 폭주하였고, 이에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정식 서비스 2시간 만에 신규서버 ‘곽정’을 긴급히 추가했다.

한편, ‘만세’는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랭킹에 따른 보상을 풍성하게 증정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량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만세’는 게임을 갓 시작한 초보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PM은 “만세 정식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심 끝에 2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된 만큼 앞으로도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만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