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사".


고대 전쟁의 폐허 위에 펼쳐지는 웅대한 은하계 전쟁이 모든 생명체를 죽음 또는 노예화의 위험에 몰아 놓고 있다. 외계인 베인은 마지막 결전을 위해 군사를 모으는 가운데 은하계의 마지막 자유 연합군은 삶과 죽음, 선과 악을 가르는 가느다란 경계선에 서있다.






푸르른 산림 행성, 화산 달, 색다른 외계 문명을 탐험해 보자. 강력한 외계인 병사, 무장한 메카노이드와 잔인한 야수들과 대결을 펼쳐 보자. 다양한 종류의 미래형 무기와 신비로운 우주의 힘을 사용하여 생존을 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자유 연합군 (AFS: Allied Free Sentients)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웅장하고 연속적(persistent) 인 게임 세계,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계속 이어지는 스토리라인으로 전개되는 타뷸라라사는 전혀 색다른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세상을 선사한다.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라사는 액션 MMORPG로 은하계를 점령하려는 나쁜 무리들과 이를 막기 위해 은하를 건너온 연합군간의 웅대한 전투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연합군의 병사로서 미래형 무기와 로고스 언어와 파워, 미래형무기를 가지고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각 게이머들이 자신의 파워와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여 연합군을 돕느냐에 따라 우주 정복의 야욕을 가지고 있는 적군의 저지 여부가 결정된다.






차세대 MMORPG

타뷸라라사는 MMORPG게임으로서 RPG게임의 캐릭터 성장과 슈팅 게임의 액션성을 합쳐 놓은 게임이다. 타뷸라라사의 세계는 NPC들이 서로 상호작용을 하고 독립적으로 전쟁에 참가하며 게이머들과 협조하는 살아 숨쉬는 세계이다. 매끄러운 협동 게임을 가능하게 해주는 음성 채팅 지원은 간편한 게임 인터페이스로 찬사 받을만하다.






오리지널 공상과학의 세계

창조적인 비전과 세심한 주의를 가진 리차드 게리엇의 풍부한 공상 과학의 세계로 빠져 들어가보자. 게이머들은 전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적들의 후방에 홀로 혹은 팀 동료들과 함께 들어가거나, 행성의 통제권을 둘러싼 아주 큰 전쟁에 NPC들과 함께 참여하여 지능적인 적들 인 “The Bane”과 한판 전투를 벌일 수도 있다.






차별화된 게임시스템

총과 배짱만이 이 게임의 전부는 아니다: 타뷸라라사 속에서 일반적으로 알려진 신비한 힘 ‘로고스’. 게이머들은 로고스를 통해 우주의 힘을 활용하여 막강한 적에 대항하고 연합군에 힘을 실어줄 수 있다. 게이머의 캐릭터는 직관 시스템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 이것은 캐릭터가 가지는 전문화된 특성을 고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기존에 캐릭터를 세이브 해놓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다른 스킬과 다른 능력으로 언제나 다른 삶을 살아 갈 수 있다.







■ 타뷸라라사의 주요 틍징


▶ 리차드 게리엇 특유의 창조적 비전 - 축적된 경험, 몰입형 가상 환경과 연속적인 플롯을 갖춘 풍성한 스토리라인


▶ '로고스' 언어와 파워 - 우주의 언어와 파워는 게이머가 우주의 신비한 모든 힘을 활용하여 치유 및 전투 능력 등을 갖게 한다.






▶ 도덕적 우화 - 게이머들은 목적이나 미션을 완수하는 데 있어 주변 사람과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윤리적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 전장에 롤플레잉 결합 - 스킬, 기민함, 전략을 통해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RPG게임의 캐릭터 성장과 개발이 합쳐 진 대규모 스케일의 멀티플레이어 (MMO) 게임이다.






▶ 전장 컨트롤 포인트 - 각 전장의 참호 위치는 전투의 결과에 따라 바뀔 수 있으며 적군 및 우군 캐릭터의 스폰포인트 및 미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캐릭터 클로닝 시스템 - 처음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의 운명을 경험할 수 있다.






▶ 크래프팅& 경제 - 게이머는 전투에서 사용할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어 내거나 다른 게이머와 교환할 수 있다.

▶ 깊숙한 탐험 - 여러 개의 대륙 및 지역을 갖춘 다양한 대형 행성을 탐험할 수 있다.





▶ 스쿼드(squad:분대)와 클랜(clan:씨족) - 게이머는 스쿼드라고 불리는 비영구적인 그룹 또는 클랜이라고 불리는연속적 그룹에 합류 및 생성하여 사회적 연맹관계를 형성 할 수 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 클랜은 서로간에 전쟁을 선포할 수 있어 자발적인 PvP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통합 음성 채팅 - 게임내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술은 게이머의 팀원간 실시간 채팅을 지원한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장착이 필요 없다.







◆ 타뷸라라사 컨셉 원화































※ 모든 이미지는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의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