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불멸온라인>이 을미년 구정 연휴를 앞두고 초대형 업데이트를 지난 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불멸온라인>은 동서양의 역사와 신화를 아우르는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개발명가’ 퍼펙트월드의 우수한 개발력이 도입된 온라인게임이다. 금일 대규모 확장팩 ‘훈룡의 전설’, ‘황금의 성’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역 레벨이 75레벨로 확정돼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천역 45레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규 던전 ‘절정의 성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게임 상에서 획득하는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아이템 추첨에 도전하는 ‘특별 공헌’ 이벤트와 60레벨 이상의 지도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신계 용병들을 처치하여 획득한 재료를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몬스터 약탈’ 이벤트 등이 추가돼 게임 내 즐길거리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소환수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소환수 수호 시스템’과 천역 레벨 상승에 따라 추가 장착이 가능한 ‘타이틀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신규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컨텐츠를 보강했다.

<불멸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