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이 을미년 새해를 맞아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과 ‘아크로드2’에서 회원들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뮤 온라인’은 지난 5일부터 26일까지 ‘복순이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칸투르 폐허’, ‘아이다’ 등 5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엑설런트 아이템, 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뮨도 추가됐다. ‘스플린터’, ‘뮤테이션’, ‘파이더’ 3종은 특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공격력,스킬 사용 속도 상승 등 게이머들의 플레이를 도울 다양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이들 뮨은 복순이 이벤트 및 게임 내 상점의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8일까지 2~20배의 추가 능력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뮤 온라인’의 로크 서버만을 위한 ’설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늘(12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로크 서버에 하루 3시간 이상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의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 참여할 수 있다. 출석 체크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버프 스크롤 5종, 상승의 인장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게임 내 보관함으로 즉시 지급하며, 총 30일 간의 출석체크를 모두 완료하면 상급 마스터리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출석 정보는 매일 24시를 기준으로 초기화된다.

‘아크로드2’도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2일)부터 3월 12일까지 한 달간 격전지 및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사랑의 물약’이 드랍된다. ‘사랑의 물약’은 캐릭터의 HP/MP를 각 500씩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이며 20개를 모아 대도시에 위치한 고블린 NPC에게 가져가면 5종의 상위 물약 중 한가지로 교환받을 수 있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 그리고 ‘아크로드2’의 특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 포털과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