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추콩코리아 ]


추콩코리아는 3월 17일(화), 자사의 신작 MMORPG ‘난릉왕’의 3번째 서버인 ‘천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드라마를 담은 MMORPG’를 표방한 ‘난릉왕’은 ‘드라마 난릉왕’을 원작으로 한 탄탄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토리로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에 성공한 화제작이다. 또한 최대 15대 15까지 지원하는 대규모 PvP ‘망산 전투’, 깃발 뺏기(CTF) 방식으로 진행되는 ‘방파 쟁탈전’, 서버 최고의 미인을 가리는 ‘미인방’ 등 스토리 못지 않게 풍부하면서도 매력적인 콘텐츠도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실장은 “기대 이상의 호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3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새로운 서버에서 한층 더 쾌적한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원보 아이템을 첫 구매하면 추가 캐쉬 아이템을 수여하는 ‘진짜 난릉王으로 모십니다’, 서버 내 최고 미인에 입상 시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받을 수 있는 ‘서버제일 美를 찾아라!’, 일정 레벨 달성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과 3만 5천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는 ‘무신의 자격을 증명하라!’ 등 풍성한 이벤트가 쏟아진다.

한편, 추콩코리아는 매일 밤 9시 ‘드라마 난릉왕’을 방영 중인 아시아 드라마 전문 채널 ‘아시아N’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시아N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게임 내 캐릭터 명을 댓글로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 아이폰6+, ‘드라마 난릉왕’ VOD 전편 패키지,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패키지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난릉왕’의 자세한 게임 정보는 ‘난릉왕’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