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차세대 MMOFPS ‘헉슬리’가 금일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총 5일간,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웹젠 측은 지난 8월 28일부터 6일까지 비공개 테스터 신청을 받아 7일 총 999명의 테스터를 선정,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의 게임 속 생활과 전투 참여에 기반이 되는 도시의 모습을 비롯하여 팀 데스매치, 레이더 점령전 등 ‘헉슬리’의 다양한 PvP 전투와 함께 기존의 FPS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로잉 및 협동 퀘스트 등 핵심시스템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대부분의 게임들이 1레벨부터 플레이를 시작해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느껴볼 수 없었던 것과는 달리, ‘헉슬리’의 비공개 테스트는 19레벨부터 시작되며 21레벨이 되면 상위 클래스의 무기와 방어구를 착용하고 다양한 스킬과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테스터들이 5일간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서도 ‘캐릭터가 성장하는 FPS’라는 ‘헉슬리’만의 차별적 즐거움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젠 측은 999명의 헉슬리 비공개 테스터 당첨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정판 ‘헉슬리 클라이언트 DVD 패키지’를 우편으로 발송했다. 패키지 안에는 ‘헉슬리’의 첫 시민권 획득을 축하하는 강기종PD의 메시지와 함께 ‘헉슬리 USB 메모리’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헉슬리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