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일러스트 5종을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삼국지 소재의 전략SNG로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얻었던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연의 속에 등장하는 140여 명의 장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Full voice 지원,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군주들과의 영토전 및 천하통일의 실현 등 삼국지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다양한 전략적 배치를 통해 자신만의 난공불락 요새를 구축하고, 강력한 한방 스킬로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등 치밀한 전략 전투와 함께 다채로우면서도 화려한 전투 애니메이션도 만끽할 수 있으며, 대규모 군단 전쟁을 통한 짜릿한 승리 쾌감은 이게임의 진미 중 진미로 꼽을 수 있다.

이러한 강점으로 ‘삼국지맹장전’은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2위 및 인기 무료 4위에 등극하며 인기몰이를 가속화하고 있다.

최초의 삼국지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은 앙증맞고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신규 일러스트 5종 ‘대교’, ‘소교’, ‘여포’, ‘관우’, ‘조자룡’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는 삼국지 장수들을 사실적으로 재현해낸 기존 일러스트와는 정 반대되는 애니메이션풍 캐릭터들로, 삼국지를 잘 모르는 유저들도 친밀감을 느끼게 만든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이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2위라는 좋은 성과를 이루었다”며, “앞으로도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오늘 새롭게 선보인 아기자기한 신규 일러스트로 유저분들이 보다 친근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니 앞으로도 최초의 삼국지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