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다크삼국’의 CB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크삼국’은 이펀컴퍼니가 오랜만에 선뵈는 신규 모바일 MMORPG로, 2024년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서버 오픈 후 7일간 진행되는 대혈투에서 승리하는 진영이 황제로 즉위하여 서버를 통솔하는 방식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국가를 넘어선 초대형 PVP를 맛볼 수 있다.

‘다크삼국’에서 이용자는 적벽 전투에서 조군과 손유 연합군이 적벽에 대치하는 상황에서 주선을 따라 길을 막고 있는 손유 연합군을 격파하고, 하루빨리 난세를 종식시키고 통일 실현하기 위한 불멸의 신 ‘여포’가 되어 전쟁의 역사를 다시 쓰게 된다.

보스 레이드와 한계를 초월하는 역대급 PVE, 각양각색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크삼국’은 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CBT를 통해 게임 콘텐츠 및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점검하고, 2월부터는 공식 사전예약에 돌입하여 본격 런칭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CBT에서 ‘다크삼국’은 CBT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원함은 물론, 게임 출시 시 한정 칭호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버그, 오타 등 게임 이용 시 느꼇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개선점을 작성한 이용자 10명에게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국가 VS 국가로 진행되는 멸망전 승부예측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다크삼국’ CBT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 4명에게는 정식 런칭 후 게임 콘텐츠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선물하고, CBT 참여 후 진행되는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도 3종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오늘부터 진행되는 CBT부터 2월 진행 예정인 사전예약까지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여 다크삼국을 기대하는 이용자분들과 다양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일 계획이니 이번 CBT에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MORPG 장르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수집형 RPG 장르까지 서비스하며 탄탄한 역량을 구축한 이펀컴퍼니는 서브컬처 장르의 게임인 ‘백형회랑(Ash Echoes)’과 신규 MMORPG ‘다크삼국’ 등의 대작 규모 게임을 2024년 출시하며 또 한 번의 도약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