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네트]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오픈 1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샷온라인은 라운딩에 도움을 주는 신규 캐디 시스템을 선보였다. 유저들은 캐디와 함께 플레이를 하면서 캐디와 친해질 수 있으며, 캐디를 통해 특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4월 30일까지 해피 부킹 시스템의 오픈형 테스트가 진행된다. 원클릭으로 4인 동반 라운딩을 쉽게 진행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네트는 샷온라인의 오픈 11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9일부터 30일까지 출석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어지는 티켓으로 게임 내 상자를 교환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고급 안마의자, 자전거, 홍삼 등 유저들의 건강을 위한 세심한 선물들로 구성돼,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쉽게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인 명품클럽세트를 14일간 모든 유저가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네트 전광배 샷온라인본부장은 “샷온라인이 오픈 11주년을 맞아 함께 해주시는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게임으로 오래 기억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샷온라인’ 1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