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7월을 맞아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어제(7월 1일) '샷온라인'에서 ‘미니게임 3종’과 ‘서버 통합 박스터 대회’, ‘수집 교환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먼저, 4주에 걸쳐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해진 4개 코스에서 ‘서버 통합 박스터 대회’가 열린다. 대회에는 서버와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대회에서 4주 동안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이용자를 선정해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주차별로 75타 이하의 성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참여 보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간단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3개의 미니게임도 운영한다. 1주 차에는 미니퍼팅, 2주 차에는 니어리스트, 3주 차에는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가 열려 코스에 따라 다양한 경기를 펼칠 수 있다.

‘샷온라인’ 이용자는 여름을 주제로 한 '수집 교환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코스별로 경기를 치러 특정한 상자를 획득하고, 여기서 얻은 재료 아이템을 'NPC 멜리아스'에게 제출하면 ‘물방울 볼마커 A’, ‘물풍선 볼 4PC [55%]’ 등의 여름 소모 아이템과 바꿀 수 있다.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협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가 특정한 목표 수치를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차별 버디 이상의 성적 35만개를 달성할 경우 ‘최상급 18홀 패키지 II’, ‘경험치 1% 상자’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웹젠의 대표적인 스포츠게임 ‘샷온라인’의 여름 이벤트와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