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어스 엑스 :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트레일러


⊙개발사 : 에이도스 몬트리올 ⊙장르 : 액션 ⊙플랫폼 : PC, PS4, Xbox One ⊙발매일 : 미정


'데이어스 엑스' 시리즈의 최신작 '데이어스 엑스 : 맨카인드 디바이디드'의 트레일러 영상이 9일 공개됐다.

'데이어스 엑스' 시리즈는 2000년 처음 출시된 1편을 시작으로해 근미래의 강화인간을 주인공으로 잠입과 전투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액션을 펼치는 게임성을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아온 SF 게임 시리즈다. 2011년 출시된 최근작 '데이어스 엑스 : 휴먼 에볼루션'이 기존 시리즈의 과거 시점을 다루는 '프리퀄'로 출시되어 우려를 사기도 했으나, 높은 완성도로 우려를 불식시키며 호평을 받았다.

주인공은 전작 '휴먼 에볼루션'과 동일한 '아담 젠슨' 이며, 전편의 사건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를 갖추고 있다. 제목인 '맨카인드 디바이디드'가 암시하듯 전편의 사건으로 인해 인류는 여러가지 부류로 나뉘었으며, 아담 젠슨은 이 부류 간의 갈등을 막고 세계의 평화를 지켜야 한다. 본 트레일러에서는 그 갈등의 원인으로 여겨지는 인물과 더욱 강해진 아담 젠슨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데이어스 엑스 :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PC, PS4, Xbox One의 플랫폼으로 개발되며, 정확한 발매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