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에 ‘월드 스타카드 조커’ 아이템’과 ‘럭키스타 카드’ 등 최고 레벨 선수들의 영입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기 위한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전 혜택 이벤트를 4월 13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월드 스타카드 조커 아이템은 FCM에서 높은 가치를 지닌 최상위 등급 카드를 보다 쉽게 조합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아이템. 이를 사용할 경우 조합이 한결 원활하게 진행되는 만큼 월드 클래스 선수 영입 및 운용의 폭이 한층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 스타카드 조커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럭키스타 아이템은 기존까지 일반 등급의 선수만 등장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일정한 확률로 일반에 이어 올스타, 월드스타 클래스의 선수까지 획득이 가능하도록 한다.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한 혜택 또한 전달한다. 개발사 측은 오는 3월 23일 부분 업데이트를 실시, 기존 제휴 구단 시스템에 출석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에 따르면 제휴되어 있는 상태에서 위성 구단의 출석일에 따라 상위 구단과 위성 구단이 각각 보상을 받게 된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FCM의 선수들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50명의 선수가 등장하는 ‘탑플레이어 9포텐팩 아이템’이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 4월 1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한 달간 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FCM에서 럭키스타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결제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 최소 100,000원에서 최대 500,000원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FCM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상자Q’의 구성품을 제공한다. 이번 결제 이벤트는 원가 기준으로 높은 금액을 세이브하는 혜택을 선사하는 만큼 매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수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리그 이적에 따른 연고지 변경까지 반영된 최신 로스터가 고스란히 반영된 데이터이며, 이와 함께 선수 출현 제외 등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반영될 전망이다.

한편, 오늘부터 새롭게 공개된 월드 스타카드 조커 아이템과 럭키스타 아이템, 그리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