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풍족한 혜택을 선사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6월 29일부터 오는 7월 27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4주년 기념 이벤트는 국내 최초의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으로 출발, 지난 4년여의 시간 동안 FCM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지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에 맞춰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FCM 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월드스타 9포텐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무료 증정이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0% 자동 지급되는 이번 패키지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9포텐 월드스타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카드 1장과 성장 경험치 10개, 그리고 구단원금 500만G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접속 및 타임미션 보상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다. 즉, 일일 접속만 하더라도 ‘스페셜 구단 지원금’을 선물 받으며, 타임미션 또한 시간을 충족시키기만 해도 컨디션 상승, 보너스카드, 프리미엄 선물상자 A~P급 등 호화로운 내용의 보상이 이어진다.

세 번째로 싱글대회 보상도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1일 2회 진행 가능한 ‘라틴컵’을 공략할 경우 ‘6레벨 선수카드’가 지급되며, 1일 1회 플레이할 수 있는 ‘쿠페프랑스’를 공략하면 ‘7레벨 선수카드’가 증정된다.

이번 싱글대회 보상 강화 방안은 유저들의 구단 운용에 큰 기여를 할 ‘캡틴 카드’ 획득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참여도 또한 한층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4주년 한정 기간 동안 ‘선수지명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6월달에 공개되어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선수지명 패키지’를 4주년 기념 이벤트를 맞이해 다시 한 번 공개하는 것.

이번 패키지에는 ‘선수지명 카드’ 1개와 ‘능력치 재분배’ 1개, 구단지원금 500만G, ‘성장 경험치(ALL+1600)’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유익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한편, 4주년을 기념해 9포텐 월드스타를 무조건 지급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혜택들이 가득 마련된 이번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