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간드로메다 ]


난투RPG '무극난투'가 OBT와 동시에 난투 콘텐츠를 즐기려는 게이머들의 열기로 뜨거운 한주가 계속되고 있다.

많은 게이머들이 '무극난투'의 큰 특징인 난투 콘텐츠 하나 하나가 완성도가 높고 특히, 2일에 한번씩 문파대 문파의 '영지쟁탈'이 벌어지는 날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도룡난투부터 영지쟁탈, 건곤난투, 복면난투, 금선난투 등 쉴새 없는 난투 콘텐츠가 이어지면서 최고의 전장이 펼쳐지는 날이라는데 입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난투 콘텐츠마다 최고의 보상이라는 목표까지 명확해 화끈한 전장과 보상으로 유저들을 난투의 현장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호평에 힘입어 게이머 유입도 이어지면서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픈 1주차부터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위해 '반고', '여와'에 이어 오늘(17일) 오후 1시 신규 서버 '복희' 오픈을 확정했다. 신규 서버명인 '복희'는 중국 삼황 중 한 명의 이름으로 전작인 ‘무극’과 동일한 서버명을 사용하였다.

신서버 오픈과 함께 주말을 기해 깜짝 이벤트도 실시된다. 4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무투질럿' 이벤트를 진행하여 공지사항에 준비된 4개의 보상 중 1개를 선택하여 댓글이 가장 많이 남겨진 보상품을 모든 주군에게 증정한다. 또, 동일 기간 '무투검문' 이벤트를 실시하여 자신의 주군 상태창을 스크린샷으로 저장하여 1:1 문의를 통해 남기면 200만 동전을 지급한다.

OBT 기념 이벤트도 5월 21일(목)까지 계속되며, 17일(금)부터는 '무투출첵' 이벤트가 시작되어 매일 홈페이지 로그인 시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맥북, 문화상품권 등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난투RPG '무극난투'의 신서버 오픈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