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의 난투RPG ‘무극난투’가 OBT 이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한 대규모 전장 ‘천절난투’로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천절난투'는 임의의 전장에서 천교와 절교의 양대 세력이 격돌하는 ‘무극난투’의 최대 규모 전투 콘텐츠이다. 유저들은 천교의 대장인 강태공, 절교의 대장인 문중의 두 세력 중 하나에 소속되어 상대와의 치열한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되고, 승리한 세력은 투신조각, 경험치, 전공치 등을 확보할 수 있다.

매일 19:30부터 19:50까지 20분간 진행되는 '천절난투'는 특정 시설 파괴와 광물 채집을 통한 누적 점수로 판정승을 거두거나, 강력한 상대 세력의 대장을 처치하여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첫 ‘천절난투’를 경험한 대부분의 유저들은 황금용을 처치한 세력 전원에게 강력한 버프가 발생하는 등의 전략적인 장치까지 마련되어 있어, 세력원 간의 호흡과 단합이 승리의 주요 요인이 된다며, 전투에서 이기기 위해 여러 전략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유일하게 투신조각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난투 콘텐츠이기 때문에 다양한 투신을 모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관심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간드로메다 '무극난투'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는 전투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전장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지금 현재도 도룡난투부터 영지쟁탈, 건곤난투, 복면난투, 금선난투 등 다양한 목표와 보상의 난투 콘텐츠를 끝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천절난투가 추가되어 모두가 매일 대규모 세력전까지 경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전장을 제공하기 위한 난투 콘텐츠 업데이트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BT 2주차를 맞은 '무극난투'는 5월 21일(목)까지 오픈 이벤트가 계속된다. 무투지존, 무투출첵, 무투공략, 무투좋아요, 무투캐시백, 무극난TOON 등 다채로운 OBT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맥북,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인게임 아이템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난투RPG '무극난투'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