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온, 대규모 서버 대전 ‘판게아 2015 시즌1’ 시작
정재훈 기자 (Laffa@inven.co.k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 새로운 대규모 서버 대전 ‘판게아 2015 시즌1’을 시작한다.
판게아는 서버 대 서버(Server VS Server)간 대규모 점령전으로 작년 무한전투 시범서비스(CBT), 공개 서비스(OBT)를 거쳐 시즌 1에 돌입하는 정규 콘텐트이다.
판게아 전투는 4월 26일부터 6월 7일까지 7주간 매주 일요일 22시에 진행한다. 서버 그룹은 무한전투 OBT 순위를 기준으로 총 46개 진영(23개 서버 마족, 천족)을 3개로 나눴다. 판게아 요새 점령 횟수와 안트릭샤(보스 몬스터) 처치에 따라 진영의 점수와 순위를 결정한다. 시즌1 최종 점수 1위 진영은 ‘시즌 우승자’의 명예를 수여 받고 말풍선 타이틀 ‘판게아 퍼스트시즌 우승’을 받는다.
판게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판게아 요새전 설문 진행 시 다양한 소모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소모품은 ‘바람/생명의 신약’, ‘소생의 비석’, ‘변신캔디’ 등 전투 중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들으로 구성돼 있다. 요새 점령 진영에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혈투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판게아 이벤트 페이지는 22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판게아 전투에 대한 콘텐트와 전투 기록, 순위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매주 요새전 후, ‘종군기자 GM 스톰퍼의 전장일지’를 통해 판게아의 치열한 전투 소식도 전해질 예정이다.
G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2015년 판게아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됐다”며 “서버 대 서버라는 새로운 전투 경험이 시즌제로 진행되는 또 하나의 축제와 이벤트로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판게아는 시즌1, 시즌2 점수 합산을 통해 ‘2015 Final 판게아’에 참여할 16개 진영을 선정할 예정이다. ‘판게아 2015 시즌1’의 다양한 정보와 진영간 전투 기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