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모바일 카드 RPG ‘도탑전기’가 새로운 장으로 돌입하는 시즌2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주목 받지 못한 영웅들까지 재조명되는 등 다시 한번 조합으로 인한 격동의 전장이 예고되면서 ‘도탑전기’ 측은 유저들이 원하는 신규영웅을 발 빠르게 찾아 공개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따라서 다음 출석 영웅 역시 5월 출석 영웅 ‘사신’과 마찬가지로 유저 투표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라 밝혔다.

특히 오는 10일(일)에는 ‘불꽃 판다’가 희귀 영웅으로 등장, ‘판다’와 ‘폭풍 판다’에 이은 또 하나의 판다가 등장할 것이라 공개했다. ‘불꽃 판다’는 전방의 딜러로 강력한 이도류와 함께 빠른 속도로 죽음을 피해가는 영웅이다. ‘불꽃 판다’는 그 이름처럼 뜨거운 기술들을 선보이며 적의 발을 묶고 마법 공격을 흡수하며 전장을 종횡무진해 적들을 교란시킨다. 때문에 ‘폭풍 판다’의 뒤를 이어 최고 랭킹 유저들 사이에서 각광 받으며 다시 한 번 희귀 영웅으로 등장한 ‘소환사’와의 조합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더불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면서 월간 패키지 예약 이벤트가 함께 공개되어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페이지(http://goo.gl/1haFL5)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최초 한 번만 참가를 하면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다이아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 이후 다양한 영웅들을 계속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하루 빨리 각성 영웅을 만나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고안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목마름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