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는 ‘스페셜포스’ 이후 자사가 처음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goldslam)’ 의 2차 프리 베타 테스트를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리 베타 테스트에서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 없이 ‘골드슬램’ 홈페이지에 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 8월초 1차 프리 베타 테스트를 마친 골드슬램은 시스템 안정성과 밸런스 최적화로 안정적인 테스트를 진행했고 특히, 리얼 테니스의 즐거움을 얻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번 2차 프리 베타 테스트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창모드, 초대메시지 기능 등 다양한 환경설정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캐릭터들의 섬세하고 다양한 테니스 동작들이 추가되어 리얼 테니스의 묘미를 살릴 예정이다.


‘골드슬램’ 은 실사풍의 그래픽과 타격감이 특징이며 빠른 스피드 속에서 펼쳐지는 지능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선수별, 구질별, 코트별에 따른 플레이 특성과 특화된 계급 시스템이 구현되어 잇다.


더불어, 골드슬램은 테니스 게임 최초로 대한테니스협회와 MOU 를 맺고 월드테니스 스타 비너스 월리암스 등이 참가하는 ‘한솔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에 참여하여 오는 30일까지 참가 선수들에게 게임을 시연하고, 관중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골드슬램' 전용부스를 운영한다. 앞으로도, 드래곤플라이는 대한테니스협회와 함께 테니스 게임 알리기에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골드슬램’ 프리 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상품이 제공되는 ‘경품 스매쉬 이벤트’ 를 진행한다. 우선, ‘골드슬램’ 공식사이트에서 회원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테니스화 등 스포츠 용품을 주고, 테스트 기간 동안 5승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NDS 및 캐논 디지털카메라를, 100위 순위안에 드는 게이머들에게는 지니어스 마우스 및 스포츠용품 등을 제공한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