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액토즈게임즈 ]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에 신규 시나리오 15종이 추가 됐다.

액토즈게임즈는 지난 8일, 해당 게임에 ‘기동전사 건담OO’의 시나리오 5편 및 ‘기동전사 Z건담’의시나리오 3편, ‘신기동전기 건담W’의 시나리오 4편, ‘G제네레이션 오리지널’ 시리즈의 시나리오 3편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는 총 15종의 신규 퀘스트가 적용 됐으며,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건담 엑시아(Trans-Am)’, ‘더블오 건담(Trans-Am)’ 등의 신규 기체와 파일럿 ‘세츠나 F 세이에이’, ‘그라함 에이커’ 등이 추가 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 된 SR등급의 기체 ‘건담 엑시아(Trans-Am)’와 ‘더블오 건담(Trans-Am)’은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긴급 퀘스트 이벤트에서 10배수의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게 된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4일까지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긴급퀘스트 ‘라플레시아 습격’에서는 시나리오 퀘스트 및 스페셜 퀘스트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를 격파한 유저에게 SR등급 기체 ‘비기나 기나’ 및 SR 등급 캐릭터 ‘리즈아노’ 등을 선물한다. 또한, 해당 퀘스트를 100회 이상 완료한 유저들에겐 ‘건담 F91(최대가동)’, ‘스페이스 아크’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퀘스트 목록에 이벤트 퀘스트 ‘TRANS-AM(초급/중급/상급/특급)’이 추가 된다. 해당 퀘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기체 ‘건담 듀나메스(TRANS-AM)’, ‘건담 버체(TRANS-AM)’ 및 전함 ‘프톨레마이오스’ 등을 제공한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