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DeNA Seoul]


DeNA Seoul(이하 디엔에이 서울)은 금일(18일), (주)세시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기획 및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전략 디펜스 ‘Princess Quest(이하 프린세스 퀘스트)’의 핵심 시스템인 침략(PVP) 기능을 상세 스크린샷을 통해 공개했다.

디엔에이 서울과 세시소프트의 협업으로 제작되어 게이머들 사이에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사전 등록 이벤트가 성황을 이루고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 ‘프린세스 퀘스트'는 천족과 마족의 대립 아래 위기에 처한 세계에서 공주의 성물을 찾아가는 고독한 영웅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들은 공주의 성물을 찾아 위기에 처한 왕국을 재건해 나가게 된다.

‘프린세스 퀘스트'는 탄탄한 판타지 시나리오로 중무장한 120개의 방대한 스테이지는 물론, 기존 디펜스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화려한 이펙트로 차별화된 초토화 액션을 제공해 전투의 긴장감과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퀘스트'가 상세 스크린샷을 통해 공개한 시스템은 ‘프린세스 퀘스트'의 핵심 시스템으로 손꼽을 수 있는 침략(PVP) 기능으로, 게임 내 구현될 전략 전투의 묘미를 엿볼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휘하 부대를 육성하고 다른 유저의 공격을 막아내는 방어 모드와 다른 유저를 공격하고 약탈하는 침략 모드는 각각의 특성을 가진 방들을 전략적으로 구성하여 자신의 성을 방어하고 상대 플레이어의 성을 공격해야 해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프린세스 퀘스트'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루비 200개와 프레스티지(최고급) 가챠티켓 2매, 5만 골드를 100% 제공한다. 또한 SNS를 통해 사전등록을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프레스티지(최고급) 가챠티켓(2매)와 2만 골드를 추가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엣지, 레고체스,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디엔에이 서울의 정영호 PM은 "프린세스 퀘스트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침략(PVP) 모드를 상세 스크린샷을 통해 자세히 보여드리게 되었다”며, “사전등록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여 다채롭게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린세스 퀘스트' 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YB2gS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incessqu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