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DeNA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슬램덩크 모바일’에 23일(토) 레전드 ‘정대만’ 선수자료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레전드 ‘정대만’은 레전드 ‘강백호’와 레전드 ‘서태웅’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 레전드 선수로, 힘들 때마다 안 선생님의 한마디를 마음속에 되새기며 다시 일어서며, 체력 면에서 다소 부족함을 보이지만, 상대를 제압하는 최강의 무기인 정교한 3점슛을 가지고 있다.

레전드 ‘정대만’은 강력한 스킬인 ‘불꽃 화염의 남자’, ‘불꽃 3점’을 선보인다. 정대만이 투지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체력을 소모하여 불꽃 가속 모드로 돌입하는 ‘불꽃 화염의 남자’ 스킬은 분노 획득 시 불꽃 3점슛 분노가 회복되며, 분노가 가득 찬 상태에서 불꽃 3점슛을 시전하면 반드시 명중한다. 불꽃 가속 모드가 종료되면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는데, 하이라이트 활약 또는 제자리 휴식을 통해 체력 회복을 가속할 수 있다. ‘불꽃 3점’은 정대만이 투지를 불태워 3점슛을 쏘면 반드시 명중하는 스킬이다.

이외에도, 정대만이 빠른 사이드 스텝으로 상대 방어를 회피 후 슛을 시도하는 ‘사이드 스텝슛’, 정대만이 팔을 벌려 상대의 슛을 집중 마크하는 ‘정석 마크’를 포함해 ‘턴어라운드 돌파’와 ‘체인지슛’, ‘헌신의 다이빙’ 등 총 7가지의 스킬을 구사한다.

디엔에이는 레전드 ‘정대만’ 출시를 기념해 한정 이벤트 ‘레전드 정대만의 시련’을 진행한다. 로그인만 해도 레전드 룰렛권과 레전드 스킬카드, 명예 룰렛권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일반 임무와 도전 임무, 진급 임무 등을 통해 정대만 회색 티셔츠, 레전드 정대만 특훈카드, 레전드 스킬카드, 레전드 룰렛권 등과 교환 가능한 레전드 시련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성탄 지팡이로 화염 배경막, 옥상코트, 햇살코트, 크리스마스 배너, 크리스마스 눈사람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로그인 누적 일수에 따라 스킬훈련카드와 레전드 룰렛권, 잠재력 재료, 특성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레전드 ‘정대만’ 선수자료 추가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슬램덩크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