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게임 ‘뮤 온라인’이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을 미리 알렸다.

웹젠은 지난 5월 11일,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28일에 대규모 컨텐츠 ‘SeasonX Part.3’를 업데이트한다고 공지했다.

웹젠은 지난해 8월부터 신규 여성 캐릭터 ‘그로우랜서’를 선보인 ‘SeasonX Part. 1’을 시작으로 기존 게임 캐릭터들의 최고레벨 상향, 신규맵 ‘나르스’와 보스 몬스터 ‘코어 마그리피’ 추가 등 게임 내 신규 컨텐츠 확충에 중점을 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SeasonX Part.3’에서는 특히 변화하는 게이머들의 게임 이용 방식에 발맞춰 회원들의 건의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UI 디자인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SeasonX’의 재미와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웹젠은 정식 서버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5월 21일 테스트 서버에 ‘SeasonX Part.3’를 적용해 안정성을 점검하는 한편, 회원들로부터 미리 의견도 수렴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늘(5월 18일), 운영자(GM)와 게이머가 함께하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늘(5월 18일)부터 오는 5월 22일까지 매일 밤 9시, 마을 ‘로랜시아’에서 운영자들이 소환하는 보스 몬스터인 ‘코어 마그리피’를 비롯한 이벤트 몬스터들을 게이머들이 사냥하면 ‘상급 펜타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뮤 온라인’은 지난 4월 28일 안드로이드 기종 마켓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원작 게임으로, 2001년 처음 한국 시장에서 서비스된 후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 및 동남아시아, 남미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국산 장수 게임이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