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구글 기프트카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는 5월 18일(월)부터 20일(수) 24:00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귀속다이아 3,000개, 구글 기프트카드 50,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이벤트에 정상적으로 참여한 유저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 실행 후 등장하는 ‘결재 금액에 따라 구글 기프트카드 쏜다!’ 팝업 내의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안내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 역시 5월 20일(수) 24:00까지 가능하고, 뒤늦게 참여하더라도 3일 동안의 결제 금액이 모두 누적 계산된다. 즉, 18일에 결제하고 20일에 이벤트에 참여해도 결제 금액이 인정된다는 것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금액만 합산되며, 누적 금액에 따른 경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즉 10만원을 결제하면 1만원, 5만원, 10만원 상품을 받는 것이 아니라 10만원 상품만 받을 수 있다는 것. 또한 결제 후 환불할 경우 누적 금액에서 제외된다.

상품인 구글 기프트카드 및 게임 아이템은 PIN번호와 게임 아이템 쿠폰 번호의 형태로 5월 28일(목) 일괄 발송된다. 이벤트 참여 당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LMS로 발송되며, 재 발송은 불가능하니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수령한 LMS를 삭제하면 상품을 받을 수 없다.

☞ 결제 금액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 쏜다! 이벤트 안내[바로가기]


▲ 누적 결제 금액에 따른 보상 리스트


▲ 팝업창에서 이벤트 참여 버튼 터치!


▲ 로그인 방식을 결정한 후 정보를 입력


▲ 입력 내용을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