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다온라인(대표 안명호)의 크리쳐 배틀 ‘판타크리온’이 곧 2차 테스트를 가질 예정이다.


2차 테스트는 프리 클로즈 베타 테스트(Free Closed Beta Test) 형식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 할 수 있다.


크리쳐를 소환하여 배틀을 벌이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판타크리온은 지난 8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끝낸바 있다. 1차 테스트 당시 테스터들은 판타크리온의 새로운 게임방식에 신선하다는 의견과 함께 크리쳐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크리쳐 배틀 판타크리온은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테스터의 의견을 대폭 반영하여 2차 테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2차 테스트에서 가장 크게 달라지는 부분은 듀얼모드의 추가와 새로운 에피소드로 인한 크리쳐들의 추가라고 할 수 있는데 듀얼모드는 대전에서 이기는 팀이 지는 팀의 카드를 뺏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카드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 2기 에피소드의 ‘나나 카드덱’의 귀여운 만화 풍의 크리쳐들을 더 추가하여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맵 역시 이바나 호수 맵을 비롯하여 바이스 잔트와 대회장 맵 등이 다양한 속성들과 함께 추가되어 2차 프리클베테스트에서는 총 5개의 맵을 선보여 배틀의 재미를 강화시켰다.


그리고 이번 2차 테스트에는 크리쳐 강화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더불어 크리쳐 AI모드에 대기 모드를 추가하고 크리쳐의 인식범위를 확대하는 동시에 크리쳐와 캐릭터들의 밸런싱을 맞추는 데도 주력했다. 특히 타격감을 한층 더 높여 유저들이 더욱 화끈한 대전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는 14세 미만 유저들이 쉽게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친절히 설명해 주는 해피콜센터(02-558-5843)를 운영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 판타크리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